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언더독스, 창업 교육 전문가 육성 위한 교육 과정 ‘파트너 빌딩 프로그램’ 론칭

언더독스, 전국의 창업 분야 전문가 및 예비전문가 대상 파트너 빌딩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창업 실전 분야 혁신 기업의 전문성을 공유하며 창업팀의 성장 및 긍정적인 임팩트 확장 기대

2021-10-27 08:00 출처: 언더독스

언더독스 파트너 빌딩 프로그램 공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7일 -- 창업교육 기업인 언더독스(공동대표 김정헌·조상래)는 2021년 10월부터 언더독스의 ‘크루’로 합류할 창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언더독스 파트너 빌딩(Underdogs Partner Building, 이하 UDPB)’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UDPB 프로그램은 실전 창업교육 전문 기업인 언더독스의 창업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의 크루와 함께 사회혁신 창업교육의 임팩트를 확장하는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역량 있는 창업 분야의 인재를 찾아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협업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이 세밀하게 기획됐으며, 특히 언더독스 내부의 분야별 전문 인력이 적극 투입돼 현장감 있고 생생한 실전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언더독스는 UDPB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021년 10월 25일부터 11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창업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사업 총괄 담당자 및 창업 강의 진행 및 코칭을 진행할 창업 코치 등 2개의 모집 분야에서 총 2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핵심 교육과정인 ‘ud 크루 빌딩 워크샵’에 참가해 언더독스의 창업교육 전문성과 실전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사회혁신 창업 관련 사업 경험 혹은 창업팀 대상 교육과 코칭 진행 경험이 있으며 향후 창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할 의지가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크루는 앞으로 1년간 언더독스와 함께 전국에서 진행되는 창업 프로그램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스타트업 대표 및 창업팀과의 정기 네트워킹 세션 참여, 창업 교육 사업 기획 및 창업 커리큘럼 개발 등 창업 분야 전문가로서 다양한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언더독스의 조상래 공동대표는 “그동안 전국의 다양한 환경과 배경에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해 왔던 경험을 통해 우리의 창업 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확인했고, 성공할 수 있는 방식과 공식 또한 체득할 수 있었다”며 “전국의 역량 있는 창업전문가인 크루들과 이러한 전문성을 공유하고 협력하면서, 장기적으로는 수도권에 몰릴 수밖에 없었던 여러 자원과 기회 또한 폭넓게 확대하는 효과까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UDPB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언더독스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2021년 10월에 시작된 언더독스 파트너 빌딩(Underdogs Partner Building, UDPB) 프로그램은 언더독스의 창업 전문성과 경험의 긍정적인 효과를 폭넓게 확대하고 사회혁신 창업교육의 임팩트를 확장하기 위해, 언더독스의 크루로 합류해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창업팀을 지원할 인재를 전국에서 발굴하고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언더독스 개요

언더독스는 국내외 혁신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창업 전반을 지원하는 창업 콘텐츠 & 커뮤니티 기업이다. 2015년 설립해 전현직 창업가들이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실전형 창업교육 콘텐츠로 약 1만 명의 혁신 창업가를 배출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