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BeFull 커뮤니티, 한국 커뮤니티의 IEO에 대한 성원에 감사… 다음 스테이션 BiKi.com 알림

블록체인 오피니언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IEO를 말하다

2019-04-09 16:00 출처: BeFull 커뮤니티

IEO미트업 행사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09일 -- 2019년 4월 7일 BeFull 커뮤니티는 한국 서울 강남 SPARKPLUS에서 첫 IEO미트업을 개최했으며 BeFull 커뮤니티는 주최측으로서 노드자본, BIBK.COM, EOSDAQ와 함께했다. 회의에는 여러 영역의 리더들이 참석하여 블록체인 시장환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IEO 및 기타 산업의 이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IEO에 대한 태도와 발전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할 때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 했다. BeFull 커뮤니티의 창시자 Vincent Chueng은 IEO에 대해 응원한다고 우선 발언을 했다.

그는 “IEO(공개 토큰 판매 거래소)는 Initial Exchange Offerings이며 암호 화폐가 거래소에서 상장 전에 일정한 조건을 갖추면 거래소에서 토큰으로 판매되는 방식이다. ICO와 비교해 보았을 때 IEO는 거래소 자체 검증 기능이 있고 더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STO와 비교해 보았을 때 융자 과정이 더 빠르고 효율 높다”며 “IEO는 프로젝트 융자의 방식이자 도구다. 프로젝트의 가치는 그 자신에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진정 필요로 하는지를 보아야 하고 블록체인 기술로 효율을 높이고 코스트를 줄일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Coinin의 비즈니스 대표 Dean Kim는 “IEO에서 거래소는 프로젝트 검증의 기능을 하고 있으며 산업의 마케팅 코스트를 낮췄다. 이로써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한 것이다”고 밝혔다.

설 명절 후 암호화폐 시장은 다시 열기를 갖게 되었다. 많은 투자자들은 불 마켓이라고 이야기를 했다. 이런 이야기가 오고 가던 중에 EOSDAQ 공동 창시자 Peter Kim은 “감독 관리를 끊임없이 명확히 하고 유효한 DApps가 대량으로 생겨나야 불 마켓이라고 할 수 있다. 그전에는 거래소에서 상장을 하는 방식으로 IEO와 기타 시장수요에 기반으로 하는 방식으로 신뢰가 가는 프로젝트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거래소의 생태 시스템의 경우 OKNodes 한국 비즈니스 대표 Shirley Yu는 “OK는 시장의 선도자로 OK생태계를 잘 개선해 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프로그램의 발전을 이룩하고자 한다. 작년에 우리는 OKNodes를 선보였으며 OK를 위주로 각 영역으로 닿을 수 있는 데이터 자산거래 연맹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한국 현지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Krypto Junction의 비즈니스 총 감독 Kay Ro는 “한국 블록체인 산업에 진입하기 전에 현지 마케팅 협력 파트너와 함께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한국 문화와 한국 소비자 소비패턴을 잘 아는 마케팅 협력파트너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장에는 수십명의 한국 블록체인 애호가 및 투자자들이 자리에 찾아왔으며, Q&A와 회의 후에 한국 시장의 현황과 이슈 그리고 업계의 문제에 대해 여러 관객들과 토론을 진행했다.

회의에서 BeFull은 한국의 EOSDAQ에서 성공적으로 IEO의 총 3차례 발행을 완료했으며 몇 분내로 매진이 되는 쾌거를 했다. IEO는 6000여명의 유저들을 한곳에 모이게했으며 300만개의 FPC를 대중들에게 판매했다. BeFull의 창시자 Vincent Cheung은 여러차례 한국 커뮤니티 투자자와 BeFull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으며 그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BEFULL DMS는 2019년 4월 15일에 동남아지역의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며 Biki Exchange(www.biki.com)와 협력해 IEO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커뮤니티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BIKI는 2018년 6월 싱가포르에서 성립되었으며 전세계 데이터 현금거래 플랫폼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높은 데이터 현금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 거래소는 SEE Fund와 CHAIN UP Capital 등 여러개의 투자펀드로부터 수백만달러의 투자를 받은 바 있다.

핵심 운영팀은 유명한 인터넷 기업과 유명한 투자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팀 구성원은 데이터 현금의 초기 투자자와 블록체인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데이터 현금 연구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곧 선보여질 IEO와 관련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eFull 커뮤니티 개요

BeFull 커뮤니티는 중국 최초의 대형 자치 커뮤니티이다. 커뮤니티 리소스 공유를 통해 회원과 프로젝트 간 신뢰를 구축하고 생태계에서 토큰의 실질적인 사용을 이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